KMB 한국미생물·생명공학회 e-생물산업 웹진은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
여러분을 찾아갑니다.

2024 March Vol.37 No.1 ISSN 1598-8384

기업/기관 소개

기업 소개


아이빔테크놀로지(주) (IVIM Technology, Inc)는 한국과학기술원(KAIST)이 개발한 혁신적 생체현미경 (IntraVital Microscopy: IVM) 원천기술을 토대로 2017년 창업한 Start-Up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All-in-One 일체형 생체현미경 장비의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입니다. 아이빔테크놀로지의 세계 최초의 올인원 생체 현미경 플랫폼은 살아있는 생체 내부의 수많은 세포의 복잡한 동적 행동을 탐색할 수 있는 핵심 솔루션이며, 다양한 질병의 알려지지 않은 병리생리를 설명하고 새로운 치료법을 발견하기 위한 차세대 핵심기술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.



아이빔테크놀로지의 개요 및 연혁



아이빔테크놀로지의 제품 / 서비스

- 생체 현미경 IVM 시리즈 (IVM- C / M / CM/ MS / CMS )

아이빔테크놀로지의 올인원 (All-in-one) 생체현미경은 살아있는 생체 내부조직을 구성하는 세포의 움직임을 직접 관찰할 수 있으며, 기존 MRI나 CT 등으로 불가능했던 신체의 다양한 장기 내부에서 움직이는 세포들을 하나하나 구별해 관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 특히 아이빔테크놀로지의 생체현미경 모델들은 독보적인 초고속 레이저스캐닝 기술을 탑재해 초 당 최대 100장 이상의 초고속 이미징 스캐닝이 가능하며, 고해상도와 정밀도로 살아있는 생체 내부의 다양한 세포 및 주변 미세 환경과 단백질 등의 분자를 동시에 영상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. 이를 통해 생체 내 세포 영상(In Vivo 4D cell imaging, tracking & monitoring), 생체 내 약물 효능 검증(In Vivo imaging of drug efficacy), 생체 내 약물 전달 영상(In Vivo imaging of drug delivery) 등 생체 내에서 발생하는 과정에 대해 자세한 세포단위 영상 획득이 가능합니다.



- CRO서비스

아이빔테크놀로지의 생체현미경은 폐, 심장, 뇌, 소장, 대장 등 거의 모든 생체 조직에 대한 이미지 획득이 가능합니다. 이를 통해 동물 시험에서 정확한 약물 기전 파악 및 시험기간 단축 등이 가능하며, 특히 엑소좀, 이중항체, 마이크로바이옴 등 다양한 신약 연구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.
아이빔테크놀로지는 뛰어난 장비와 최첨단 연구시설을 구비한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갖추고 있으며, In-vivo 이미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. 자사의 영상화 전문 연구진들이 제약 연구자들의 필요와 니즈를 파악하고, 연구자들이 원하는 장기나 조직에 따라 맞춤형으로 생체 영상화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
연락처